카페베네 환경분석 마케팅전략(SWOT분석, STP전략,4P전략)0k

카페베네 환경분석 ~P전략)0k.hwp 파일정보

카페베네 환경분석 마케팅전략(SWOT분석, STP전략,4P전략)0k.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9 Page
📦 파일크기 : 92 Kb
🔤 파일종류 : hwp

카페베네 환경분석 ~전략,4P전략)0k 자료설명


카페베네 환경분석 마케팅전략(SWOT분석, STP전략,4P전략)0k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카페베네환경분석마케팅전략(SWOT분석,STP전략,4P전략)0k

카페베네 환경분석 ~전략,4P전략)0k 자료의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카페베네 소개와 성공비결
1) 카페베네 소개
2) 카페베네의 성공비결
(1) 공간의 차별화
(2) 카페베네, 외식업 도전 첫 신호탄 `블랙스미스` 오픈

2. SWOT 분석 및 전략
1) Strength
(1) 차별화된 인테리어
(2) 연예인 앞세운 문화콘텐츠 제공
(3) 낮은 로얄티 제공
(4) 산지에서 원두를 직접공급 받음
2) Weakness
(1) 낮은 매출수준
(2) 접근성과 차별화의 문제
(3) 위생문제발생
3) Opportunity
4) Threat

3. STP 전략
1) 세분화 (Segmentation)
2) 표적 시장 선택(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4. 4P 전략
1) Product(생산)
2) Promotion(촉진)
3) Price(가격)
4) Place(유통)

5. 카베베네의 성공전략
1) 유러피안 스타일 디저트 카페 앞세워 새로운 ‘복

본문내용 (카페베네 환경분석 ~P전략)0k.hwp)


Ⅰ. 서 론
필자도 친구를 만날 때 카페베네에 가서 커피와 와플을 종종 먹는다. 분위기도 젊은이들 취향에 맞게 잘 조성되어 있으며, 커피도 맛있고 그 외에 간식거리도 다른 커피업체에 못지않게 맛이 좋다. 토종브랜드로서 커피전문점 선두를 지키고 있는 카페베네의 두 번째 도전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가 어떤 바람을 몰고 올 것인지 벌써부터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류스타 송승헌이 카페베네의 새 남자 모델로 발탁됐다. 카페베네 측은 최근 종영 한 드라마에서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모습을 보여준 송승헌이 카페베네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 합한다고 판단해 발탁 배경을 밝혔다. 송승헌은 지난 3년간 카페베네의 모델로 활약한 한예슬과 함께 광고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카베베네는 어머니의 소박한 정성으로 ‘질 좋고 신선한 먹거리 공급’이라는 원칙으로 지금까지 지켜왔다. 김 대표는 어릴 적 어머니를 보며 느낀 작은 감성이 경영철학으로 도입하였다. 지난 2월에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는 ‘20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