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마케팅 STP,4P전략 분석과 현대카드 기업분석 및 현대카드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현대카드 마케팅 S~팅전략 수립.hwp 파일정보

현대카드 마케팅 STP,4P전략 분석과 현대카드 기업분석 및 현대카드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금융보험)
📜 자료분량 : 8 Page
📦 파일크기 : 38 Kb
🔤 파일종류 : hwp

현대카드 마케팅 S~래 마케팅전략 수립 자료설명

현대카드 마케팅 STP,4P전략 분석과 현대카드 기업분석 및 현대카드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현대카드 마케팅 S~래 마케팅전략 수립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현대카드 마케팅 S~팅전략 수립.hwp)


현대카드 마케팅 STP,4P전략 분석과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목차-

1. 현대카드 기업소개

2. 현대카드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현대카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현대카드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1. 현대카드 기업소개

현대카드는 현대기아자동차그룹 계열의 신용카드 회사이며 신용카드의 발급과 운영을 주 업무로 하는 기업이다. 1995년 대우그룹이 한국신용유통㈜의 신용카드부문을 포괄 양수하여 ㈜다이너스클럽코리아로 시작되었다. 하지만 1999년 워크아웃 개시로 위기를 겪기도 했으나, 2001년 현대-기아자동차그룹의 계열사로 편입되면서 현대카드㈜로의 상호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