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웨어의 새바람 좋은사람들 | 첨부파일

언더웨어의 새바람 ~ 좋은사람들.doc 파일정보

언더웨어의 새바람 좋은사람들.doc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7 Page
📦 파일크기 : 178 Kb
🔤 파일종류 : doc

언더웨어의 새바람 ~ 새바람 좋은사람들 자료설명

경영조직언더웨어

언더웨어의 새바람 ~사람들 | 첨부파일 자료의 목차


Ⅰ. 서 론
1. 속옷시장의 변화………………………………………………………2~3page
2. 연구 대상 조직의 선택배경……………………………………………3page
3. 회사 소개……………………………………………………………………4page

Ⅱ. 본 론
1.환경분석과 전략 1) 환경분석…………………………………5~9page
내부환경, 외부환경
2) 대환경 전략……………………………… 9~12page
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촉진전략
2. 조직의 분석 1) 조직의 구조………………………………12~14page
조직 구조와 업무, 구조의 분석
2) 미래 조직의 설계………………………15~17page
기능조직의 한계, 조직의 확대에 따른 제품사업부제, 강력한 마케팅 활동을 위한 지원, 전임통합자,
생산의 위계화

Ⅲ. 결 론………………………………………………………………………………18page

본문내용 (언더웨어의 새바람 ~ 좋은사람들.doc)


2. 연구 대상 조직의 선택배경
 
좋은사람들이 회사를 시작할 당시의 내의 시장은 1조 2천억원 정도로 추정되었다. 결코 작은 시장이 아니었던 것이다. 그리고 그 시장을 내의 3사(태창, 쌍방울, 백양)가 80%이상을 점유하고 있었다. 이 중 백양이 35%, 쌍방울 33%, 태창 15%이며 나머지는 그저 그런 소규모 업체들이 점유하고 있었다. 빅 3의 아성에 타 기업이 도전할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이 때의 빅 3의 제품들을 비교해 보면, 별반 다른 것이 없고 똑같은 것이었다. 빅 3는 오랜 시장 분할 점령으로 안주 하고 있었기 때문에 신제품 개발도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고, 제품의 디자인과 품질도 제자리 걸음을 해온 것이었다. 그저 회사에서 만드는 대로 사서 입을 수밖에 없는 생산자 중심의 시장이 형성되어 있었던 것이다. 제임스 딘은 생산자 중심의 체제를 소비자 중심의 체제로 바꾸어 소비자에게 선택의 기회를 준 최초의 내의 였다.
1조 6천억원의 막강한 규모에 남녀노소가 모두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