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가게 활성화~마케팅 전략.hwp 파일정보
아름다운가게 활성화 마케팅 전략.hwp
아름다운가게 활성화~활성화 마케팅 전략 자료설명
아름다운가게 활성화 마케팅 전략
아름다운가게 활성화~활성화 마케팅 전략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아름다운가게 활성화~마케팅 전략.hwp)
아름다운가게 활성화
마케팅 전략
목 차
1. 연 구 요 약 1
2. 아름다운가게 소개 – 2~4
1) 기업 콘셉트
2) 사업소개
(1) 재사용 나눔 사업
(2) 공익상품 사업
(3) 주요 사업 외 공익활동
3. 아름다운가게 상황분석 및 시사점 도출 4~9
1) 고객층의 인구통계학적 분포
2) 4Ps 분석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3) SWOT분석
4. 마케팅방안 도출 10~19
1) 상황분석 시사점 정리
(1) 고객층의 인구통계학적 분포 시사점
(2) 4Ps 분석 시사점
(3) SWOT 분석 시사점
2) 新 STP, 新 4Ps를 통한 여성 의류 및 잡화(재사용 나눔사업) 매출 확대
(1) 新 STP 전략
(2) 新 4Ps 전략
(3) 기대효과
3) 온라인시장 확대를 통한 공익상품 매출 확대
(1) 온라인 매장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