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마케팅전략,마~tp,4p.pptx 파일정보
닌텐도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닌텐도마케팅전략,마~wot,stp,4p 자료설명
닌텐도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닌텐도마케팅전략,마~wot,stp,4p 자료의 목차
_SLIDE_1_
마케팅전략론
Nintendo
_SLIDE_2_
Contents
Ⅰ. 콘솔게임의 국내 진출
Ⅱ. 내 , 외부환경 분석 – SWOT
Ⅲ. 4P, STP 전략 분석
Ⅳ. 현재까지의 닌텐도 전략
Ⅴ. 시사점과 문제점
Ⅵ. 한국시장에서의 차별적 마케팅전략
_SLIDE_3_
마케팅전략론
Nintendo
_SLIDE_2_
Contents
Ⅰ. 콘솔게임의 국내 진출
Ⅱ. 내 , 외부환경 분석 – SWOT
Ⅲ. 4P, STP 전략 분석
Ⅳ. 현재까지의 닌텐도 전략
Ⅴ. 시사점과 문제점
Ⅵ. 한국시장에서의 차별적 마케팅전략
_SLIDE_3_
Ghem
콘솔게임이란
게임의 정의 및 특징
뛰다
흥겹다
수행동기
상호작용성 → 쌍방향적 성격
체험적 콘텐츠
_SLIDE_4_
한계 비용이 ‘0’에 가깝다
OSMU(One-source Multi-Use)
게임 → 영화, 애니메이션, 음악, 캐릭터, 만화
글로벌화 시 ‘유리’
콘솔게임이란
고부가가치의 산업
_SLIDE_5_
한국 정부
닌 텐 도
외자유치
한국게임산업발전
게임산업인력확대
게임개발기술의 유입
매출 확대
다양한 게임 개발
07
제품출시
06
자회사설립
05
컨
본문내용 (닌텐도마케팅전략,마~tp,4p.pptx)
_SLIDE_1_
마케팅전략론
Nintendo
_SLIDE_2_
Contents
Ⅰ. 콘솔게임의 국내 진출
Ⅱ. 내 , 외부환경 분석 – SWOT
Ⅲ. 4P, STP 전략 분석
Ⅳ. 현재까지의 닌텐도 전략
Ⅴ. 시사점과 문제점
Ⅵ. 한국시장에서의 차별적 마케팅전략
_SLIDE_3_
마케팅전략론
Nintendo
_SLIDE_2_
Contents
Ⅰ. 콘솔게임의 국내 진출
Ⅱ. 내 , 외부환경 분석 – SWOT
Ⅲ. 4P, STP 전략 분석
Ⅳ. 현재까지의 닌텐도 전략
Ⅴ. 시사점과 문제점
Ⅵ. 한국시장에서의 차별적 마케팅전략
_SLIDE_3_
Ghem
콘솔게임이란
게임의 정의 및 특징
뛰다
흥겹다
수행동기
상호작용성 → 쌍방향적 성격
체험적 콘텐츠
_SLIDE_4_
한계 비용이 ‘0’에 가깝다
OSMU(One-source Multi-Use)
게임 → 영화, 애니메이션, 음악, 캐릭터, 만화
글로벌화 시 ‘유리’
콘솔게임이란
고부가가치의 산업
_SLIDE_5_
한국 정부
닌 텐 도
외자유치
한국게임산업발전
게임산업인력확대
게임개발기술의 유입
매출 확대
다양한 게임 개발
07
제품출시
06
자회사설립
05
컨퍼런스
01
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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